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서피스북 3 -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북3 공개!!

by 낫포기 2020. 5. 10.
반응형

서피스북 3 -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북3 공개!!

오랜기간 기다려온 서피스 시리즈의

끝판왕 서피스 북3가 공개 되었습니다.

2년 동안 공개되지않아서 나온다 안나온다

말도 많던 북3 어떻게 나오는지 알아볼까요?

 

외형적인 부분은 정말 똑같네요!

서피스북2랑 달라진 부분이 없다고 할수있을만큼

똑같은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서피스 북2 디자인은 마음에 들어서

변화가 없는것이 불편하진 않지만,

그래도 신제품인 만큼 조금 달라진 모습을 기대했는데

이부분은 조금 아쉽네요.

 

 

성능!

cpu 는 10세대 아이스레이크 i5/i7 이 탑재되어있고,

램은 사양별 최대 32gb 까지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그래픽 카드는 최대 gtx 1660ti 가 탑제되었고,

ssd 는 최대 2tb까지 장착되었다고 합니다.

역시나 디스플레이는 13.5인치 15인치 두 모델별 사양을 차별화를 두었습니다.

 

서피스 북3의 사양으로 동영상 편집이나 포토샵의 고사양 작업등

문제없이 돌릴수 있는 사양의 스타일리쉬한 노트북으로 출시가 됩니다.

다른 브랜드에는 없는 독보적인 제품이라 경쟁 상품이 없어서

분리형 노트북을 선택하려면 서피스 북3를 선택할수 밖에 없는데요.

그만큼 기술력 만큼은 마이크로소프트가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분리한 태블릿 만으로도 다양한 작업이 가능한 

서피스 북3 인데요.

서피스 다이얼을 이용하거나 서피스 펜을 사용하면,

다양한 창작 작업을 할수 있기 때문에

디자이너나 컨텐츠 크리에이터//사진작가를 위한 노트북이라는게 맞는말이네요.

활용도를 보면 타 브랜드 노트북들과 차별화는 확실한거 같습니다.

 

자세한 서피스북3 사양은 위에를 참조하시면 될것같습니다.

가격이 어떻게 나올지 모르겠지만

기존의 서피스 북2의 가격이 굉장히 높은만큼

가격만 잘나와 준다면 좋을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