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헤어드라이기 추천 - 유닉스 에어샷 사용후기!

by 낫포기 2020. 7. 21.
반응형

헤어드라이기 추천 - 유닉스 에어샷 사용후기!

 머리를 어떻게 말리느냐에 따라서 머릿결이 좋아지기도 하고 푸석해 보이기도 하고  오랫동안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는데요. 그만큼 드라이기의 성능이나 드라이 방식에 따라서 머릿결이 많이 상하기도하고 아니면 오히려 좋아질 수도 있습니다.  저는 집에서 헤어를 집적 자주 세팅하기 때문에 헤어 드라이기에 관심이 많은데요. 오늘은 제가 직접 써본 헤어 드라이기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unix 에어샷

처음에 유닉스 에어샷 드라이기를 사기전에 제일 많이 찾아보고 관심 있었던 건 다이슨 드라이기였는데요. 가격대가 너무 비싸서 엄두도 못 내고 있을 때 주변 지인으로부터 헤어 드라이기 추천을 받았습니다. 그게 바로 unix 드라이기인데요. 사실 유닉스 에어샷도 가격이 저렴한 편이 아니기 때문에 처음에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요. 다행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서 재빠르게 구매했습니다!

▼유닉스 에어샷 좋았던 점!

사이즈도 딱맞아!

먼저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고급스러워 보이는 소재 였어요!! 마감이나 소재가 싸구려 같은 느낌이 아니라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습니다. 무게는 전에 사용하던 거에 비해서 가변운  편이었는데요! 오래 들고 있어도 팔에 무리가 가거나 하는 정도는 아니었어요! 전에 사용하던 헤어 드라이기가 워낙 무거워서 무게감은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스마트 슬라이딩노즐 모드
안으로 들어갔을때 모습

스마트 슬라이딩 노즐은 나와 있을 때 노즐 이외에 동그란 부분 전체적으로 바람이 나오게 조절을 해서  머리를 세팅하는 것이 아닌 드라이 목적으로 사용할 때 훨씬 더 빠르게 머리를 건조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전에 사용하던 일반 드라이기에 비해서 머리가  엄청나게 빠르게 마르는걸 몸소 체험했습니다. 드라이기 와트가 중요한 거 알고 계시죠? 1500W나 되기 때문에 빠르고 신속하게 머리 건조가 가능합니다. 유닉스의 광고를 보면 비행기에서 모티브를 받아서 유닉스 에어샷을 만들었다고 광고를 하던데 정말 그만큼 강력했습니다.빠르게만 말려줄 뿐만 아니라 머리카락이 촉촉하게 머릿결의 손상 없이 머리카락을 말려주었는데요. 일반 드라이기 같은 경우 바싹 말려주는 느낌이라서 머릿결이 좋아 보이지 않고 손상되는 경험을 했기 때문에 사용감이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유닉스 에어샷 플리즈마 시스템이라는 기술이 모발을 보호해주기 때문에 머릿결에 정말 좋은 거 같습니다.

푸쉬 버튼은 노즐을 튀어나오게 설정하는 버튼 입니다.
버튼은 위에부터 차가운 바람/ 뜨거운바람 3단계 온도조절 바람3단계 강야조절 

버튼은 이렇게 세세하게 조절할 수 있게 설계 되어있습니다. 전원을 켜면 뜨거운 바람이 기본적으로 나오고 맨 위에 버튼을 누르면 차가운 바람으로 바꿔줄 수가 있습니다. 온도 같은 경우 3단계로 조절하여 세팅과 드라이에 좀 더 선택에 맞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외출할 때 머리 세팅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라 드라이 과정이 정말 중요한데 머릿결이 상하지 않게 빠르게 말리고 뼈대를 잡을 수 있는 세팅까지 완벽하게 사용 가능한 섬세한 조작 덕분에 저에게는 딱 맞는 제품이었습니다.

다이슨 드라이기는 매장에서 체험만 해보아서 사용을 못해보았지만 에어샷 드라이기를 구매한 것을 후회하지 않습니다. 벌써 사용한 지 1년이 되어가는데 머리에 신경을 많이 쓰는 저로써는 프리미엄급 드라이기를 사용하는 것이 당연한 듯 보입니다. 머리가 짧은 제가 사용해도 이렇게 좋은데 머리가 길거나 머릿결을 관리해야 하는 여성분들에게는 정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제품이 될 것 같아요. 하루 이틀 사용하는 제품이 아니고 매일매일 머리를 말리는데 사용해야 하는 드라이기 때문에 머릿결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 분이라면 유닉스 에어샷 헤어 드라이기 추천 합니다!

반응형

댓글